오마이걸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오마이걸 컴퓨터 배경화면 [고화질바탕화면,1920*1080]

 

 

 윈도우 아이콘들 자리를 남겨둔 1920*1080 바탕화면입니다. 저는 바탕화면 아이콘이 많은 축에 속해서 넉넉히 공간을 두었어요. 참고루 사진은 오마이걸 불꽃놀이 앨범 쟈켓 사진이예요. 불꽃놀이 노래 좋아하지만 바탕화면에 아이콘 말고 다른 한글 보이는건 좀 별루라 글자는 지웠습니다. 쟈켓 사진 너무나 몽환적이고 예뻐서 어떻게든 써보려 애쓴.. (울음)(웃음)

 

 

 

 

 

 

 이것도 약간 여백을 두었습니다. 다들 예쁘게 나왔는데 제 컴퓨터는 화면이 엄청 커서 깨졌다는 사실은 안비밀. 그래서 살짝 줄인겁니다. 미니멀리즘..(???) 아시겠어요..? 톡톡 튀는 색깔에 우리 오마이걸 깨발랄한 매력 조심스럽게 들춰주는 배경화면이란 말입니다. 아시겠어요..??? (개인적으로 흰색 바탕을 좋아해서 제 블로그에 다른 배경화면도 이런 흰 바탕이 많습니다)

 

 

 첫 사진과 마찬가지로 자꾸 핑크를 뽑게 되네요.. 다른 색깔도 정말 많은 우리 옴둥이들인데 그래서인지 오만 핑크가 다 어울려요. 

 

 

 

 

 이런 누디한 핑크도 소화해버리는.. 이거 트위터 사진인데 넘나 이쁜거 있죠. 멤버들 진짜 서로 다 너무 친하고 착하고.. 정말 다했다 다했어. 아 옴둥이들이 아이돌이 좋아하는 아이돌 중 한 그룹인거 ..다들 아시죠? (노파심)

 

 

 이거는 아마 다들 가지고 계실거 같은 사진이네요. 크기만 1920*1080에 맞게 잘랐습니다. 대부분의 16:9 비율의 평균의 크기라 이렇게 만들구 있답니다. 용량도 적어서 실행환경 좋지 못한 컴퓨터에도 괜찮아요. 덕업일치라고들 하는데 집에 다들 옴둥이 사진 한장 쯤은 가지고 계시잖아요..? 그렇죠? (집착)(주접)(주접)(주접)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