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데뷔권12명 순위..성격/비주얼/인성/실력 -그밖에 아쉬었던 멤버들까지..

프로듀스48 데뷔권12명 순위..성격/비주얼/인성/실력

그밖에 아쉬었던 멤버들까지..



(엠넷에서 제공하는 투표사진. 가나다 순으로 순위와는 관련이 없다.)


프로듀스48이 드디어 20명으로 추려졌다. 마지막 12명까지 얼마남지 않은 무대.. 좀더 세심하게 따져보기 위해 이번 데뷔권, 12위까지 한명한명 리뷰를 해보았다. 순서는 최종20인 순위대로. 당연히 내 주관이 섞여있다.



1위 미야와키 사쿠라



'내꺼야'부터 센터로 주목받았던 미야와키 사쿠라. '벚꽃'이란 이름 의미와 맞는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 그리고 반전으로 게임 유튜브까지 운영하고 있는 그녀는 매순간 최선을 다하는 성격으로 일본에서도 전국 3위권의 아이돌이다. 가창력이나 한국어 발음, 춤 모든게 노력파. 못하는 축은 아닌 거 같다. 말을 똘똘하게 하고 승부욕, 욕심이 있는게 눈에 보여 응원하고 싶은 매력이 있다. 조용조용한 성격으로 딱히 인성이 문제될만한 여지는 보이지 않았다.



2위 미야자키 미호



갑자기 2위로 훅 치고 올라온 미야자키 미호. 연습생들이 칭찬하는, 연습생 중의 연습생이다. 축 처진 팀의 분위기를 언니로써 다정하게 잘 케어해준다. 초반에 가창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한국을 애정하는 성격도 순위에 영향을 준 듯하다. 실제로 프듀48중에서 한국말도 굉장히 잘하는 축. 준비된 프듀48로 데뷔권에서 한일간 소통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떠오르고 있다. 연기에도 관심이 있어 일본에선 드라마도 종종 출연했던 이력이 있다.



3위 이채연  



무결점 피부, 춤, 노래, 안정적인 실력, 따뜻한 마음씨까지 완비한 연습생 이채연. 하지만 프로그램 중 본인의 콤플렉스로 가진 것에 비해 현저히 자신감이 떨어진 모습을 보였다. 댓글이 3,000개면 3,000개를 모두 읽어본다는 솔직함. 하지만 그 이면엔 파워풀한 춤이나 노래 실력 뒤에 숨겨진 어쩐지 약간 기가 눌려있는 듯한 소심한 면모가 보인다. 그러나 그것을 뛰어넘는, 진심으로 꿈을 열망하고 진지하게 고찰하는 모습이 국프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4위 강혜원



프로듀스48 비주얼 원탑 강혜원. '비주얼이 실력을 이겼다'는 그녀의 포지션은 다름아닌 랩이다. 팀에서 다른 멤버들한테 밀리고 밀려.. 그나마 한국말을 유창하게(?) 한다는 이유로 맡게 된 랩이었으나 점점 나아지는 실력, 생각보단 괜찮은 음색으로 국프들을 무장해제시켰다. (초반에는 '지옥에서 온 청순래퍼'라는 별명까지 얻을 정도로 심각했다.) 노래나 춤은 쉽게 말해 못하는 축이지만 일본인 친구 '사토 미나미'를 엄마처럼 챙기고 엉뚱하지만 따뜻한 모습을 계속 보여주어 호감이 되었다. 



5위 이가은



애프터스쿨 출신 이가은. 작은 얼굴에 미친 비율로 멀리서도 눈을 사로잡는다. 원숙한 매력에 섹시함이 다분. '역시 프로'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안정적인 노래, 랩 춤 실력을 가지고 있다. 팀내 동생들을 엄마처럼 진심으로 챙기며 모두와 친하게 지내는 듯한 모습을 보인다. 웃을때 반달눈이 매력포인트. 초반부터 나름 안정적으로 상위권을 유지해왔다. 데뷔한다면 팀의 기둥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 다시 시작하는 그녀의 노력을 알기에 많은 팬들이 응원해주고 있다.



6위 타케우치 미유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인상의 연습생으로 한국에선 여지껏 보지 못한 페이소스를 가진 타케우치 미유. 내성적인 성격이지만 진심으로 음악을 사랑하는, 쉽게 말해 작사, 작곡이 가능한 흔치 않은 일본 아이돌이다. 본인 유튜브를 통해 꾸준히 창작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순위발표식에서는 '이대휘' 선배님처럼 언젠가 제대로 작곡을 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악기 전반을 다룰줄 알며 춤, 노래도 곧잘 해나가 팬들의 으쌰으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7위 장원영



만13세라고는 믿기지 않을 큰 키에 엄청나게 애기애기한 얼굴. 애교와 장난기가 많아 엠넷 카메라의 사랑을 톡톡히 받고 있다. 큰 춤 동작에 상큼한 과즙미가 넘쳐 무대에서도 눈에 확연히 띄는 편. 1위까지도 했었으나 투표 가능한 인원 수가 12명에서 2명으로 축소되며 순위도 약간 떨어졌다. 팀내 활기를 불어넣어줄 미모로는 1등. 중학생임에도 실력이나 열정이 이미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한일 양국 통틀어 프듀48 최연소 막내이다.



8위 시로마 미루



마치 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큰 눈의 시로마 미루. 신기할 정도로 예쁘게 생긴데다 걸크러쉬의 섹시함, 어딘지 모를 깨발랄함을 갖추었다. 프로그램 가장 초반 데뷔권에 들었다가 이번에는 베네핏으로 다시 데뷔권에 들어오게 되었다. 베네핏이 없었다면 순위권 밖. 애매한 성적만큼이나 응원하는 팬들의 손길이 바쁘다. '미루룽'이라는 귀여운 애칭에 '악수회 여신'이라는 평이 있을 정도로 팬들에게 열과 성을 다한다고 한다. 노래나 춤 실력은 준수한 편이다.



9위 야부키 나코


    

프듀 48내에서 꾸준히 상위권으로 지목되는 야부키 나코. 가창력에 춤 실력, 귀여운 미모, 성격(인성) 모두 고루 갖췄으나 본인이 계속 밝히는 키에 대한 콤플렉스가 있다. 하지만 작은 키보다 더 큰 마음씨나 가창력이 한국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안정적이고 깨끗한 음색으로 그룹배틀 1위를 한 전적도 있다. 첫 평가가 F였음에도 춤 실력은 일본 친구들 중에서도 확연히 눈에 띄였다. 1위인 '미야자키 사쿠라'와는 일본에서부터 친했던걸로 알려져있다.



10위 시타오 미우



'시타오 미우' 역시 약간은 이국적 미모임에도 한국인이 좋아하는 얼굴을 가졌다. 뽀얀 피부에 청순하고 착한 이미지, 하지만 거기에 반전 실력, 도발적 퍼포먼스가 그녀의 순위 상승을 도왔다. '피카부'에서는 한국 멤버들 못지않은 춤 실력에 팬층이 두터워졌고 이번 '1000%'의 청순한 매력까지 더해 순위는 꾸준히 상승해왔다. 연습할때나 무대에서나 표정 연기가 일품. 직캠 1위를 한 전적도 있다. 놀라운 건 타 일본 멤버들에 비해 그녀의 일본 내 실제 인지도는 안습이었다 한다. 그야말로 자수성가형 아이돌.



11위 혼다 히토미



귀여운 볼살로 한국 연습생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혼다 히토미. 그 사랑이 화면을 뚫고 나와 시청자들마저 히토미를 애정하는 마음이 생겨버렸다. 누군가는 그녀가 볼살과 애교로 주목을 받은 줄 알수도 있으나 사실 그녀는 과거 치어리딩을 한 경력으로 춤 실력이 정말 좋다. 일본 멤버들 중에는 거의 유일하게 안무를 딸 줄 아는데 한국 연습생들보다도 안무를 빨리 따서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C클래스에서 손은채와 함께 배윤정의 특급 칭찬을 받은 적도 있다.



12위 권은비



아슬아슬하게 데뷔권에 이름을 올린 권은비. 춤, 노래 모두 안정적인 준수한 실력에 핵인싸의 면모, 리더로써 강한 카리스마로 언제나 눈에 띄는.. 놀랍게도 개그캐이다. '이시안'과 박나래 장도연급의 특급 케미를 선보였으나 아쉽게 이시안이 탈락하며 그 꿀 케미를 더이상 볼 수 없게 되었다. 거기다 초반에 상위권을 찍고 어쩐지 순위가 조금씩 내려가는 중.. 이쯤되니 되려 프듀48에 '없어서는 안될 멤버' 중 한명으로 주목되며 갤러리에선 권은비 팬 + 원픽이 탈락한 국프들의 투표 의지로 불타고 있다.



---


더불어 12위 안에는 이름은 못올렸지만 응원하는 연생들.. / 그리고 아쉬웠던 멤버들 (이름 언급)



14위 안유진

프듀1때부터 '예쁘다' 생각했던, 의외의 깨발랄한 매력에 푹 빠졌다.


15위 김민주

미모로는 정말 핵인싸, 그럼에도 소심한 성격 탓에 어쩐지 응원하는 맛이 있다.


16위 최예나

개그력 1위, 친화력 1위. 하지만 워낙 밝고 순박한 얼굴 탓에 언제나 밝은 척해야했던 본인 나름 고민이 있었던걸로 보인다.


21위 김나영

소탈하고 밝은 매력. 아쉽게도 21위로 탈락하게 되었다. 


23위 김도아

쇼미더머니 급 카리스마. 처피뱅이 잘 어울리는 취향저격 걸크러쉬 랩퍼였다.


24위 허윤진

생각지 못한 실력파. 외모까지 호감, 매력적이었다. 기린.


29위 나고은

취향저격 음색, 고음으로 제2의 유연정이 되길 기대했으나 아쉽게도 탈락하였다.


30위 이시안

뒤늦은 하드캐리로 방송 분량 몽땅 챙겨 달아난 그녀. 어딜가든 꽃길만 걷길.


31위 고유진

그녀의 '루머'는 어땠을까. 무대 위 미친 카리스마와 매력을 자랑했던 멤버.


45위 무라카와 비비안

한국어 발음이나 가창력이 꽤 좋았던 비비안. 요즘 일본에서 앞머리 까고 더 예뻐진 미모로 열일하고 있다고..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