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똑 실내홥니다" 구매처 예약 판매중! (상품평)

"똑똑똑 실내홥니다" 구매처 예약 판매중! (상품평)


양세형의 실내화가 출시되고 이번에 한정 수량 예약 판매까지 들어갔네요. 신박한 아이디어, 무한도전, 배달의 민족 이 삼박자가 맞아떨어져 대박난 이 실내화! 사이즈는 작은 발, 큰 발로 나누어지고 가격은 10900원에 배송료는 2500원입니다. 단, 3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배송비는 무료라고 하네요. 또한 모든 수익금은 '우유안부캠페인'에 전액 기부된다고 합니다.


[사이즈 참고]


- 작은 발 : 220 ~250

- 큰 발 : 260 ~ 280


※ 현재는 1인당 최대 4개. 각각 작은 발 2개, 큰 발 2개까지 제한이 있습니다.

※ 2월 19일부터 순차 배송이라 함.


판매처는 '배민 문방구', 배민 홈페이지입니다. 카테고리 '리빙'에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참고로 카테고리는 '디자인문구', '패션', '리빙', '여행', '콜라보레이션'으로 나눠집니다.)



사실.. 전 이 '똑똑똑'이 아니었다면 이 쇼핑몰 존재조차 몰랐을거예요


배민 측에선 양세형 덕분에 좋은 일도 하고 문방구 쇼핑몰을 제대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을 듯 싶습니다. 몰을 둘러보니 꽤나 신박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이 많더군요. 어쩌면 조만간 이것저것 3만원을 꽉꽉 채워 주문하고 있는 제 모습을 발견할지도 모르겠군요..


 

[리뷰/후기/상품평]


배달의 민족에 다니시는 직원분이 선물하셔서 받았다는 후기들을 보니 정말 포장부터 제품, 더스트백까지 올 화이트로 깔끔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박스 옆면에는 마치 운동화 박스처럼 나름 정렬된 디자인으로 '양세형 님의 아이디어로 만들었다'고 친절히 적혀있었어요ㅋㅋㅋ.. 가격이 좀 되는 것만큼 폭신폭신해보이는게 비싼 값은 하는 듯 보였습니다. 게다가 한정 수량이니..뭐ㅜ 아무래도 실내화니까 집들이 선물용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양세형님께는 배민 상품권 50만원? 100만원치 정도를 주셨다고 합니다. 물론 이것도 좋은데 쓰시겠다고 약속하셨다고.. 무한도전에서 정말 기지, 재치가 좋다 생각했던 멤버였는데 무도 면접편을 보니 인성도 참 좋으신 분 같습니다. 앞으로도 대성하시길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

loading